Back to Top

Inewhair

M자 이마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두드러진 M자 이마는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만드는 주범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M자 이마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가장 대표적인 M자 이마 치료법 3가지 탈모 약, 두피 문신, 모발 이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뉴헤어모발성형외과

남성을 위한 고밀도의 모발이식
여성을 위한 자연스러운 헤어라인교정
모발 성장을 돕는 엑스톡스 탈모 치료
의료진 책임 하에 받는 자연스러운 두피문신으로
어떤 탈모 고민이든 뉴헤어가 함께 합니다

무료상담

M자 이마를 극복하는 3가지 방법: 탈모 약, 두피 문신, 모발 이식

M자 이마 탈모 치료법

M자 이마를 극복하는 3가지 방법: 탈모 약, 두피 문신, 모발 이식

M자 이마 극복하기

M자 이마 탈모 치료법

M자 이마를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발 이식입니다. 빈 공간에 모발을 채워 넣는 모발 이식 방법보다 효과가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M자 라인이 심하지 않고 앞 머리카락을 내려서 가려지는 정도라면 모발 이식을 하기 전에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약물치료

M자 이마가 있으신 경우, 대표적인 탈모 약인 프로페시아나 아보다트를 복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혹은 미녹시딜을 사용하여도 좋습니다.

다만 탈모 약을 사용하더라도 솜털이 나는 것 이상의 극적인 효과를 보기는 어렵습니다. M자 이마가 두드러진 것을 조금 부드럽게 완화할 수는 있지만 빈 공간을 빽빽이 채우는 것은 무리입니다. 하지만 탈모 약은 유전성 탈모의 진행을 멈춰주기 때문에, M자 이마가 더 심화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저희 뉴헤어에서는 개인별 탈모 상태에 따라 가장 적합한 전문 의약품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탈모 약의 경우, 매일 꾸준히 먹어야 하기 때문에 가격 부담을 느끼시는 분이 많은데요. 뉴헤어에서는 탈모 약 처방 기간에 상관없이 처방진료비를 동일하게 책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하시는 만큼의 장기 처방과 저렴한 처방 진료비로 환자분들의 편의를 높이고자 하고 있으니, 탈모 약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 뉴헤어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두피 문신

민머리 두피 문신 사례

M자 라인에 머리카락이 어느 정도 있는데 밀도가 떨어지는 경우라면 두피 문신도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눈에 잘 보이는 헤어 라인에 두피 문신을 하면 자칫 부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염두하고 신중히 결정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두피 문신은 머리카락의 사이에 도트를 찍어 자연스럽게 밀도가 높아 보이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혹은 완전히 머리카락을 삭발한 상태에서도 전체적으로 두피 문신을 받아 M자 이마를 채우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두피 문신은 두피에 상처를 낼 수 있는 만큼 위생, 마취, 기술 등의 측면에서 여러모로 경험이 많고 우수한 병원을 찾아 시술 받으셔야 합니다. 뉴헤어는 뉴헤어는 두피 문신의 대중화를 이끌며 영국, 대만, 미국, 일본의 병원들뿐 아니라 세계적인 타투이스트들과도 경계 없는 교류를 이어 나가고 있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3. 모발 이식

4000모 모발 이식 후 12개월 경과 사례

앞서 말한 바와 같이, M자 이마를 채우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모발 이식입니다.

다만 엄밀하게 말하자면, 유전성 탈모 여부에 따라 순서는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전성 탈모가 아니라 선천적으로 이마가 m자 라인인 분은 바로 모발 이식으로 m자 영역을 채우시면 됩니다. 다른 약물 치료는 하실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유전성 탈모가 있는 분은 더 이상의 탈모 진행을 막는 것이 우선입니다. 따라서 머리카락이 나는 것이 아니라, 더 빠지지 않도록 탈모 약을 복용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탈모 약을 드시면서 모발 이식을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런 분들은 모발 이식 후에도 탈모가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탈모 억제를 위해서 탈모 약을 꼭 드시길 권합니다.

 

 

뉴헤어의 탈모 치료

저희 뉴헤어는 윤리적인 측면에서 환자를 만나고 진료합니다. 진료와 수술에 대한 모든 결정 단계에서 의사가 함께하고, 모든 수술 과정을 환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탈모 약부터 모발 이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탈모 치료를 전문적으로 시행하기 때문에, 환자의 상태에 따라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을 선택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탈모에 대한 모든 고민은 저희 뉴헤어와 함께하세요.

Facebook
Twitter
Email

コメントする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저온 플라즈마로 여성 탈모 치료

여성 탈모 치료에 효과적인 5가지 방법

탈모는 더 이상 남성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최근에는 머리카락이 점점 가늘어지거나 가르마가 넓어지는 탈모를 가진 젊은 여성 환자와 갱년기 호르몬의 영향으로 정수리 탈모가 진행되는 중장년의 여성 환자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이 글을 통해 여성 탈모 치료에 효과적인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어떤 치료가 적합할지 알아보세요.

더보기 >>
원형 탈모의 증상

원형 탈모, 예후와 새로운 치료법

원형 탈모로 고민중이시라면 혼자서 해결하기는 어렵습니다. 충분한 진료와 상담 그리고 탈모 검사를 통해 치료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오늘은 원형 탈모에 대해 알아보고 새로운 치료법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