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성공적인 모발이식을 받기 위한 5가지

성공적인 모발이식을 받기 위한 5가지

탈모 인구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만큼 모발이식을 하고자 하는 분들도 자연스레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남녀 불문하고 이상적인 헤어라인을 가지기 위해 고려해 볼 수 있는 모발이식!

성공적인 모발이식 수술 결과를 얻기 위해서 어떤 점들을 고려해야 하는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공적인 모발이식을 받기 위한 5가지

 

 

1. 나의 탈모 유형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기

 

탈모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며 각각의 발생되는 원인이 있습니다.

남성형 탈모부터 여성 탈모, 원형 탈모 등과 같은 다양한 탈모 유형이 있는데요.

모발이식을 하기 전 본인이 가지고 있는 탈모가 어떤 탈모인지를 정확히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2. 의료진의 실력

 

모발이식은 의료진의 기술과 경험, 전문성이 필요한 수술이기에 해당 분야에서 검증된 실력을 보유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수술 플랜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디자인

 

탈모를 감추기 위한 목적으로 수술을 결심하기도 하지만 미적인 부분을 조금 더 보완하고자 선택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헤어라인의 디자인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특징들을 고려하여 조화로운 디자인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수술 후 관리

 

수술을 하기 위해 병원을 알아보고 수술을 마쳤다고 해서 모든 과정이 끝난 것은 아닙니다.

수술 후에 관리를 어떻게 해주는지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데요.

수술 후 샴푸를 하는 방법이나 모낭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 주는 것, 또는 병원에 방문하여 관리해 주는 것도 중요하기에 어떤 관리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는지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 Before & After

 

전후 사진은 해당 병원에서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해 시각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겉으로 보았을 때는 비슷해 보일지라도 사람마다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기에 그만큼 풍부한 경험이 필요하며,

전후 사진을 통해 실제 좋은 수술 결과를 나타낸 경험이 많은 곳인지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

작성자 :  고용욱 원장

 

 

 뉴헤어모발성형외과의원 진료문의
02- 557 – 2022
카카오톡 문의 바로가기
위치지도보기
Facebook
Twitter
Email

コメントする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