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두피가 보이는 여성 탈모

쑥쑥 빠지는 머리카락에 충격받으셨다면? 여성 탈모가 생기는 원인과 탈모 치료법

여성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가요? 맥주효모나 비오틴 같은 영양제를 먹어도 탈모가 나아지지 않는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혼자서 하는 치료부터 병원에서 진행하는 주사나 두피 문신까지, 탈모 때문에 고민인 여자분들을 위해 여성 탈모의 다양한 치료법을 소개합니다.

Read More »
저온 플라즈마로 여성 탈모 치료

여성 탈모 치료에 효과적인 5가지 방법

탈모는 더 이상 남성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최근에는 머리카락이 점점 가늘어지거나 가르마가 넓어지는 탈모를 가진 젊은 여성 환자와 갱년기 호르몬의 영향으로 정수리 탈모가 진행되는 중장년의 여성 환자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이 글을 통해 여성 탈모 치료에 효과적인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어떤 치료가 적합할지 알아보세요.

Read More »
원형 탈모의 증상

원형 탈모, 예후와 새로운 치료법

원형 탈모로 고민중이시라면 혼자서 해결하기는 어렵습니다. 충분한 진료와 상담 그리고 탈모 검사를 통해 치료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오늘은 원형 탈모에 대해 알아보고 새로운 치료법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Read More »
비절개 모발 이식 전후 비교

비절개 모발 이식 vs 절개 모발 이식: 모발 이식에 대하여

비절개 모발 이식과 절개 모발 이식에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절개 모발 이식이 비절개 모발 이식보다 생착률 결과가 좋을까요? 모발 이식은 몇 살에 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의사의 입장에서 비절개법, 절개법 모발 이식의 생착률 차이와 모발 이식 적정 연령까지 모두 알려 드립니다.

Read More »
정수리 탈모

남자 정수리 탈모 초기 신호와 비수술적 치료법 3가지

정수리 탈모가 의심되시나요? 부쩍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가늘어지는 정수리 탈모 초기 증상이 나타났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탈모 영양제가 실제로 효과가 있을지, 어떤 영양제가 좋을지, 오늘은 정수리 탈모 초기 증상과 영양제와 탈모 약 등 비수술적 탈모 치료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