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행운의 콧수염- 금메달을 가져다 준 그녀의 콧수염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행운의 콧수염- 금메달을 가져다 준 그녀의 콧수염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행운의 콧수염- 금메달을 가져다 준 그녀의 콧수염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체코의 스노보드 크로스선수 에바 삼코바 (Eva Samkova)는 소치올림픽에서 “콧수염이 행운을 가져다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에바 삼코바는 코밑에 카이저수염을 과장해서 만든 뒤 삼색국기로 그려넣고 출정했습니다. 결과는 금메달이었습니다. 그녀는 2011년부터 경기에 나설 때 마다 콧수염을 그려 넣었는데 그때마다 기록이 점점 좋아졌다고 말합니다.그녀만의 징크스 인걸까요?

아무튼 스노보드 최강국들 -미국, 스위스 프랑스등-을 통쾌하게 누르고 우리에게는 웃음을 선사한 그녀의 유쾌하고 솔찍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수염기르기는 에바에게 뿐 아니라 일부 스포츠인들에게는 오래된 징크스중의 하나입니다.
(대머리블로그 글 중 수염이 승리를 부른다 2013/11/5)

그녀의 콧수염에 대해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서 별다른 말이 없습니다. 다음의 평창올림픽에서는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퍼포먼스를 기대해봅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