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공지사항

뉴헤어에서 전하는 다양한 소식과 함께하세요!

헤어라인교정 Open House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작성자
뉴헤어의원
작성일
2013-03-18 16:54
조회
1033
 

 

 

지난 토요일 개최된 오픈하우스 행사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을 희망하는 분들과 헤어라인교정 수술한 분과의 만남이 다행스럽게도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던 것 같습니다.
 
상담과 두피검사도 진행되었고 자유롭게 질문과 답변이 오가면서 확실히 직접 보고 느끼고 대화하는 것은
 
백문이불여일견이란 반응이었습니다.


 





 



 

 

이날 가장 많이 해주신 질문들을 몇 가지 정리해서 덧붙여보자면
 

 
1. 헤어라인교정 후 언제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한가?
 
2. 헤어라인교정 수술 당일과 후에 통증은 어떠한가?
 
3. 헤어라인교정 후 자라는 이식모에서 곱슬머리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4. 어떻게 디자인 하는 것이 자연스러운가?
 
5. 주변인들이나 미용실에서 알아보는가?
 
등등 대부분 온라인으로도 많이 주시는 질문들이었습니다.
 
공통적으로 궁금해 하는 부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 다시 한번 답변을 함께 드리고자 합니다.
 
 
1. 헤어라인교정 후 언제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한가?
 
일반적인 사무직의 경우는 수술 후 1~2 후에도 바로 복귀가 가능합니다.
 
수술 전 앞머리를 만들어 두었다면 일상에 복귀 했을 때 타인의 시선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육체적인 노동이 필요한 업종일 경우라면 수술 후 일주일에서 약 10일간 휴식 후 복귀가 가능합니다.

 
 
 
2. 헤어라인교정 수술 당일과 후에 통증은 어떠한가?
 
헤어라인교정 당일에는 국소마취 후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통증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게다가 국소마취 시에 오는 작은 통증마저도 줄이고자 웃음가스도 사용하고 있어
 
수술에 대한 심리적인 부담감과 육체적인 통증을 없앨 수 있습니다.
 
 
 
3. 헤어라인교정 후 자라는 이식모에서 곱슬머리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먼저 헤어라인교정은 뒷머리를 헤어라인쪽으로 옮겨 이식하는 것이기 때문에 뒷머리 성질을 그대로 따라가게됩니다.
 
뒷머리가 원래 곱슬인 환자는 이식 후에도 곱슬머리로 자라게됩니다.
 
하지만 뒷머리가 직모임에도 불구하고 이식모가 곱슬로 자라기도 하는데 수술 도중 모낭세포가 충격을 받아
 
곱슬로 자라게 되는 것입니다. 이 현상은 일시적인 현상으로 6개월에서 12개월 이내에 직모로 회복이 됩니다.
 
 
 
4. 어떻게 디자인 하는 것이 자연스러운가?
 
대개 동그란 형태의 헤어라인을 생각하고 원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그렇게되면 어색할 수 있습니다.
 
수술하지 않은 일반적인 여성의 헤어라인을 살펴보면 둥근 아치형이 아닌 불규칙한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너무 높이를 낮추거나 부자연스럽게 동그랗게 하는 것은 어색할 수 있습니다.
 
 
 
5. 주변인들이나 미용실에서 알아보는가?
 
헤어라인교정 수술 직후에는 이식부위에 피딱지나 붉은기로 주변인들이 알아 볼 수도 있지만 앞머리를 내려두면 감출 수 있습니다.
 
또 모발을 채취하고 난 뒷머리 절개부위 역시 머리카락이 긴 상태이기 때문에 전혀 드러나지 않습니다.
 
미용실에서는 어느 정도 모낭이 안정된 상태에서 가는 것이 좋고 수술하신 환자분들의 말을 빌어 말씀 드리자면
 
대부분 헤어라인교정 후 3개월 후부터는 알아보지 못하는 것 같다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수술한 분들의 스케줄과 NHI뉴헤어의 스케줄 문제로 오픈하우스 행사를 자주 개최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앞으로 기회가 될 때마다 자주 이런 자리를 마련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픈하우스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