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대량 모발이식 후기

5,000모 대량 모발이식 후기 및 모발이식 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

탈모 범위가 넓거나 빽빽하게 모발이식을 하는 경우, 4,000모 이상의 대량 모발이식을 진행합니다. 대량 모발이식은 단순히 많이 심는 것이 아니라 그만큼 숙련된 기술이 필요한데요. 더욱 안전하고 효과 좋은 모발이식 병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4,000~5,000모 모발이식 케이스 사진과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Read More »
경계가 뚜렷한 원형이나 타원형의 원형 탈모

지긋지긋한 원형 탈모의 정의, 원인, 예후, 치료 방법까지

두피에 동전만 한 빈자리가 생기셨다면? 원형 탈모를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스트레스 같은 환경적 요인으로도 발생하는 원형 탈모는 정수리 탈모와는 다른 치료법이 필요합니다. 이 글을 읽고 원형 탈모의 원인부터 예후, 그리고 치료 방법까지 한 번에 알아보세요!

Read More »

두피 문신(SMP) 시술 과정과 SMP 장단점 알아보기

SMP란 단어를 알고 계신가요? SMP란 두피 문신(Scalp Micropigmentation)으로, 두피에 점을 찍어 마치 머리카락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시술입니다. 두피 문신은 누가 하는 것이 좋을까요? 그리고 다른 시술과 비교해 장단점은 무엇일까요? 오늘은 SMP 시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ead More »
여성 M자 탈모

M자 탈모를 치료하는 4가지 방법: 약부터 두피 문신까지

거울을 볼 때마다 신경 쓰이는 M자 헤어라인, 이제 그만 벗어나고 싶다면? 뉴헤어와 함께 M자 탈모를 치료하는 4가지 방법에 관해 확인하세요. 먹는 약, 두피에 맞는 주사와 레이저, 그리고 가장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모발이식 수술, 유명한 연예인들도 받는다는 두피 문신까지 모든 방법을 총망라하여 알려 드립니다.

Read More »
M자탈모

M자 탈모 초기 증상 5가지와 M자 탈모 자가 진단법

혹시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빠지시나요? 앞머리가 자꾸 갈라져서 헤어스타일에 불편을 겪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도 M자 탈모일 수 있습니다. M자 탈모 초기 증상 5가지와 혼자서도 탈모인지 판단할 수 있는 탈모 자가 진단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