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m자 이마

M자 탈모 초기 증상 및 치료

탈모는 탈모 초기, 탈모 골든 타임을 놓치지 않고 치료를 꼭 받아야 합니다! M자 탈모가 시작된 것 같다면 정확한 탈모 진단을 통해 나의 M자 탈모를 확실히 알고 탈모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Read More »
핀쥬베 스프레이

새로운 탈모약 핀쥬베 스프레이의 효과, 부작용, 사용법 등 총정리

유전성 남성형 탈모 치료의 핵심 성분인 피나스테리드가 바르는 형태인 핀쥬베로 새로 나왔습니다. 그동안 프로페시아가 대표적인 먹는 피나스테리드였는데요. 임상실험에서 프로페시아의 준하는 핀쥬베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그동안 먹는 탈모약 부작용이나 기타 여건 때문에 복용이 힘들었던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대체재가 될 수 있을지 글을 읽어보시고 확인해보세요!

Read More »
현미경 검사를 통해 본 모발

탈모가 의심된다면? 정확한 진단부터 받으세요!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점점 머리숱이 줄어드시나요? 막연히 탈모 방지용 샴푸와 검은콩으로 해결되리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탈모 자가 진단법으로 탈모인지 아닌지 간단하게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병원에서 진행하는 탈모 검사를 통해 더 정확하고 효과적인 탈모 치료를 시작하세요.

Read More »
모발 이식 후 재수술

모발이식 부작용으로 재수술을 고민하고 있다면

모발이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모발이식 실패, 모발이식 부작용 혹은 다시 탈모가 진행되어 재수술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모발이식에서 왜 실패를 경험하셨는지 원인에 따라 재수술 방법도 달라집니다. 오늘은 모발이식의 부작용 및 재수술 시 고려사항은 무엇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Read More »
좋은 두피문신 병원이란?

나에게 맞는 두피문신 병원을 찾는 법

두피문신(SMP; Scalp MicroPigmentation)은 머리카락이 없는 부위에 모근 모양으로 문신을 해서 탈모 부위를 가려주는 시술입니다. 다른 부위의 탈모는 크지 않은데, 유독 정수리 탈모가 심해서 고민인 분들은 두피문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두피문신에 대한 정보들과 나에게 맞는 두피문신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Read More »
헤어라인 문신 실패 사례

헤어라인 문신을 실패하는 대표적인 이유들

모발이식 수술이나 주사 치료 없이 탈모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두피 문신이 답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있는 것처럼 두피에 도트를 찍는 시술은 두피 문신은 특히나 정수리탈모에 효과적인데요. 다만 머리카락이 없는 헤어라인에 문신을 하게 되면 어색해 보일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헤어라인 문신을 하기 전 꼭 알아야 하는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