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탈모 치료의 기본은 탈모 약 복용입니다. 탈모 약의 경우, 매일 꾸준히 먹어야 하기 때문에 가격 부담을 느끼시는 분이 많습니다. 따라서 뉴헤어에서는 탈모 약 처방 기간에 상관없이 처방진료비를 동일하게 책정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탈모약 처방 진료비와 기간, 처방 없이 해외 직구로 사는 탈모 약의 위험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뉴헤어모발성형외과

남성을 위한 고밀도의 모발이식
여성을 위한 자연스러운 헤어라인교정
모발 성장을 돕는 엑스톡스 탈모 치료
의료진 책임 하에 받는 자연스러운 두피문신으로
어떤 탈모 고민이든 뉴헤어가 함께 합니다

무료상담

탈모 약 처방에 대한 종합 설명서(비용, 처방 기간, 탈모약 성지, 해외 직구까지)

탈모 약 처방

탈모 약 처방에 대한 종합 설명서(비용, 처방 기간, 탈모약 성지, 해외 직구까지)

탈모 약 처방에 대한 모든 것

탈모 약 가격

미녹시딜
탈모 약 관련해서 가장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는 것이 바로 가격입니다. 탈모 약을 검색하다 보면 탈모약을 복용하시는 분들 사이에 일명 ‘성지’라고 부르시는 지역과 병원, 약국이 있는데요. 종로, 강남(신논현), 영등포 일대가 대표적입니다. 이러한 ‘성지’에서는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미녹시딜, 카피 약 등 여러 종류의 탈모 약을 저렴하게 판매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곳인지, 같은 탈모 약이 맞는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답부터 하자면 정상적으로 영업하고 있는 병원에서 처방받고, 약국에서 구매하는 약은 믿으셔도 됩니다. 박리다매라고 하죠? 같은 탈모약을 저렴하게 많이 판매하고 있는 것뿐입니다. 특히 종로, 강남(신논현), 여의도, 영등포 일대 지역에서 탈모 약을 저렴하게 사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약국마다 약 가격이 다르므로 미리 전화로 물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탈모약 처방 진료비

프로페시아

탈모 약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탈모 약 비용과 별개로 병원의 처방 진료비도 지불해야 합니다. 탈모 약 처방 진료비는 병원마다 다릅니다. 탈모약 처방 기간에 따라 비용을 다르게 받는 병원도 있고, 동일한 가격을 받는 병원도 있습니다. 참고로 뉴헤어에서는 처방 기간에 상관없이 탈모 약 처방 진료비를 5,500원으로 책정하고 있습니다.

 

 

탈모 약 최대 처방 기간

아보다트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뉴헤어에서는 탈모 약 처방 기간에 상관없이 동일한 처방 진료비를 받고 있기 때문에 짧게는 한 달, 길게는 1년까지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개인 사정으로 병원에 자주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께는 그 이상을 처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탈모 약 유통기간을 2년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가급적 1년 이내 처방을 권장합니다. 또한 개인의 탈모 상태에 따라 최대 처방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복용에 문제가 없는 한도에서 처방 기간을 조율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 약 해외 직구 및 중고 거래

탈모 약 해외 직구
최근에는 탈모 약을 해외 직구나 중고 거래로 구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탈모 약을 해외에서 직구하거나 중고로 거래하는 대표적인 이유는 저렴한 가격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처방전 없이 탈모 약을 구매하는 것은 불법일뿐더러, 다음과 같은 이유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1. 직구 혹은 기타 다른 거래로 구입한 탈모약은 유통기한을 정확하게 확인하기 어렵고, 가짜 약일 수도 있습니다.
  2. 정상적인 경로로 약을 구매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약에 문제가 있더라도 정식으로 항의할 수 없습니다.

특히 탈모 약은 개인에 따라 붓기, 우울증, 피로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병원에서 적절한 약을 처방받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 전문 병원에서는 탈모 약과 탈모 시술 중 개인의 탈모 증상에 더 적합한 방법을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성과 더불어, 굳이 직구나 중고 거래를 이용하지 않아도 국내 병원에서는 한 달에 1만 원 대로 탈모 약을 정식 처방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용적으로도 큰 차이가 없으므로,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라도 정상적인 유통 구조에서 탈모약을 처방받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뉴헤어의 탈모 약 처방

탈모 약 처방

저희 뉴헤어에서는 개인별 탈모 상태에 따라 가장 적합한 전문 의약품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만큼의 장기 처방과 저렴한 처방 진료비로 환자분들의 편의를 높이고자 노력합니다. 탈모 약 처방과 관련된 추가 문의는 뉴헤어 홈페이지의 상담페이지를 통해 남겨주세요.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