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대머리 블로그

대머리 블로그

히스토겐의 효과를 기대해봐도 될까요?

히스토겐의 효과를 기대해봐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선생님, 어느 매체를 통해서 히스토겐이 2020년 전/후로 멕시코에서 나온다고 알게 되었습니다. 이 히스토겐이라는 것은 DHT로부터 모근을 보호한다고 하네요. 모낭의 1주기 동안 충분한 효과가 있어서, 2-7년을 주기로 맞는 거라고 하는데요. 혹시 이에 대해서 알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더불어 이 치료법도 크게 기대할 치료가 아닌가요? 외국이나 대다모에서 기대하고 있기에 문의드립니다.

수년 전에 히스토겐에 대한 발표를 본 적이 있습니다. 아마도 국제 학회에서였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감명 깊었던 기억이 없는 것으로 봐서, 효과가 아주 드라마틱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효과가 아주 좋은 약이었으면 미국이나 일본 등에서 더 일찍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다른 곳보다 멕시코에서 먼저 나온다는 것도 조금 의아한 부분입니다. 최근 실험 결과에 개선된 내용의 기사나 발표가 있다면 검토 후에 관련 사항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뉴헤어 대머리블로그-



김진오 jinokim@inewhair.com | NHI뉴헤어 대표원장 | 성형외과전문의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ABHRS) |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클릭해주세요. 대머리블로그에 질문하기

*원문에 대한 링크를 걸어주시면 모든 컨텐츠는 복사하셔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