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대머리 블로그

대머리 블로그

탈모치료제 선택이 고민되는 분들께, ‘GD 3.4’을 소개합니다.

탈모치료제 선택이 고민되는 분들께, ‘GD 3.4’을 소개합니다.

탈모치료 효과가 검증된 제품 ‘GD 3.4’

처음 탈모를 체감했을 때 만큼이나 다양한 탈모치료제를 접하는 것은 낯설고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각 제품마다 검증하기가 어렵고, 자신에게 좋은 효과를 낼 지 불확실하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제품에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오랜 시간을 공 들였음에도 좋은 치료효과나 발모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은 더더욱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대개 탈모는 유전형 남성 탈모나 스트레스, 영양 부족으로 인한 탈모 등이 있습니다. 남성 탈모의 경우는 남성호르몬이 전환하며 만들어진 DHT(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와 이 DHT에 노출되었을 때 퇴화하는 모낭을 가지는 유전적 요인을 가지는 것, 이 두 가지가 모두 만족되었을 때 생깁니다. 대개 탈모는 점점 머리카락이 얇아지는 과정을 겪으며, 모발이 얇아지다가 모낭이 소실됩니다. 따라서 좋은 탈모치료제란, 이러한 과정에 영향을 끼치며 탈모를 예방하고 연모화되는 모낭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드는 치료제를 말합니다.

많은 탈모인들의 불안을 해소하고 탈모에도 좋은 효과를 내기 위해 여러 의사들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탈모치료제 GD 3.4를 설명 드릴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GD 3.4는 탈모치료에 있어 기본적인 부분인 두피 모발에 집중적인 영향을 주어 좋은 효과를 내는 치료제입니다. 먼저, 모근을 강화하고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킵니다. 머리를 자라게 하고, 튼튼하게 하는 성분인 NAADP가 기존 제품의 10배나 들어있기 때문이죠. 또한 프로폴리스를 첨가해 항염 및 소염효과가 뛰어납니다. 이러한 작용들이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시켜줌으로써 탈모치료에 도움을 주며, 더불어 두피와 모발에 모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발모와 모발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가장 널리 알려지고 탈모 치료에 기본이 되는 치료제는 피나스테리드 계열의 프로페시아와 두테스테리드 계열의 아보다트, 그리고 미녹시딜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남성 탈모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피나스테리드, 두테스테리드의 약물 복용을 기본으로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대개 유전형 남성 탈모에 특히 큰 효과가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남성 탈모 뿐만 아니라, 다양한 탈모에 쓰이는 치료제입니다. 따라서 남성 탈모의 경우 둘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최선이며, 이외에는 미녹시딜을 탈모치료제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일부 사람들에게 있어 초기에 머리카락이 빠지는 쉐딩 증상이나 피부가 붉어지는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 미녹시딜을 사용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분들은 GD 3.4를 통해 부작용 없이도 좋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저희 뉴헤어 직원도 직접 GD 3.4를 사용 후 헤어라인에 모발이 자라고 튼튼해졌습니다. 탈모 부위나 발모나 증모 효과를 기대하는 다양한 부위에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러 탈모치료제 및 증모 제품들의 부작용에 대한 우려나, 특유의 성분에 대한 부담과 이질감이 있는 분들께 적당한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뉴헤어 대머리블로그-



김진오 jinokim@inewhair.com | NHI뉴헤어 대표원장 | 성형외과전문의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ABHRS) |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클릭해주세요. 대머리블로그에 질문하기

*원문에 대한 링크를 걸어주시면 모든 컨텐츠는 복사하셔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