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대머리 블로그

대머리 블로그

앞머리 갈라짐 현상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앞머리 갈라짐 현상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며칠 전 개그맨 한민관 님이 인스타그램에 증모술을 받으시고 나서 전후 사진을 올렸습니다. 시술 전 사진은 앞머리가 많이 갈라지는 비해 시술 후는 앞머리 갈라짐이 없이 꽉 차있습니다. 앞머리 숱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을 잘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한민관 님 증모술 전후(출처: 한민관 님 인스타그램)

앞머리가 갈라지면 피곤해 보이고, 생기가 없어 보이며, 나이가 들어 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반대로 갈라짐을 해결하면 젊어 보이고 생기 있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전에는 올빽 헤어스타일을 하기 위해서 모발이식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많았다면 확실히 최근에는 앞머리 갈라짐을 해결하기 위해서 모발이식을 받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 아무래도 내리는 스타일이 많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앞 머리카락의 양, 즉 앞머리 숱이 이미지에 큰 영향을 줍니다. 모발이식을 통해 개선된 사래를 전에 몇 번 보여드렸습니다.

관련 글: 머리숱이 부족해서 생기는 앞머리 갈라짐 현상, 모발이식으로 해결

머리숱이 부족해서 생기는 앞머리 갈라짐 현상, 모발이식으로 해결

헤어스타일 트렌드에 따라 모발이식을 하는 환자분들의 요구사항도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M자 탈모가 있거나 이마가 넓은 분들은 과거에는 올림머리(올백) 스타일을 하는 게 소원이라며 내원

baldingblog.co.kr

증모술은 머리카락 여러 가닥을 을 머리카락에 붙여서 많아 보이게 하는 시술입니다. 좋은 방법이지만 많이 하시게 되면 견인성 탈모가 생기게 돼서 지속적으로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기는 어려워요. 지속적으로 앞머리 숱을 늘리시려면 탈모치료와 더불어 모발이식을 하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뉴헤어 대머리블로그-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