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프로페시아 효과가 얼마나 지속되나요?

프로페시아 효과가 얼마나 지속되나요?

프로페시아의 효과는 얼마동안 지속이 되는지요?
많은 사람들이 5년 부터는 효과가 없어진다, 10년부터다 하는 이야기가 많은데
물론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그 효과는 평균 얼마나 지속되는지, 지속 효과는 단지 내성이 생겨서 인지 아니면 탈모의 유전자가 강해져서 인지가 궁급합니다.

프로페시아를 먹기 시작해서 첫 1년 가량 지났을 때 최대의 개선 상태입니다. 1후부터는 유지 효과를 기대하는 것입니다. 1년이 지났다고 해서 약효가 없어지는 건 아닙니다. 약 복용을 한 후 DHT(Dihydrotestosternoe,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가 줄어들지만 완벽하게 100% 차단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약 복용 후 초반에는 DHT량이 대폭 감소해서 좋은 효과를 나타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DHT노출량이 축적된 만큼 다시 탈모가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탈모의 발현과 탈모의 정도를 결정하는 것은 DHT의 양과 DHT에 대한 모발의 감수성 정도입니다. 피부가 태양빛에 얼만큼 타는 지 결정하는 것은 햇빛의 양과 피부 성향인 것과 같은 이치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타지 않는 피부 체질이더라도 햇빛의 양이 많으면 결국 피부가 많이 타고, 태양빛이 적어피부체질이 잘 타는 성형이면 이또한 많이 타게 됩니다. 탈모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DHT의 양이 많으면 유전 성향이 적더라도 탈모가 많이 진행 되고, DHT의 총량이 적어도 DHT에 잘 반응하는 감수성이 높은 모낭을 갖는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면 역시 탈모가 많이 진행됩니다. 프로페시아 혹은 아보다트 등의 약은 햇빛의 양, DHT를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