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프로페시아 복용 3개월 때 쉐딩현상에 대한 질문입니다.

프로페시아 복용 3개월 때 쉐딩현상에 대한 질문입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프로페시아 복용중에 궁금한 점이 있어서 찾아왔습니다. 오늘로 프로페시아 복용 3개월복용 했구요.(탈모초기) 진단 받았으며 아직 사람들이 탈모냐고 물어볼정도는 아닙니다. 초기에 잡으면 좋다고 하여 딱 오늘로 3개월 복용 하였는데요.

지금 이 시기때 쉐딩이 올수도 있는건가요? 보통 3개월되면 탈모가 중단되고 6개월차때는 머리카락이 조금씩 자란다는 인터넷 글들을 많이 봤는데,정 반대니 너무 당황스럽네요. 쉐딩은 두 달 안간다고 하던데 이 “두 달”이 약복용하고 나서부터 두 달인가요 아니면 쉐딩 시작 날부터 두 달인가요? 평소에도 머리카락이 100개~120개정도 빠졌지만, 오늘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더 많이 빠진 것 같아 너무 걱정되네요. 선생님 궁금증 좀 해결해주세요 ! 부탁드립니다.

대부분 복용 후 초기 1-2개월 내에 쉐딩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쉐딩은 탈모가 곧 될 모발이 특정 이유로 갑자기 한꺼번에 빠지는 증상입니다. 탈모의 힘이 강해져서 갑자기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인지 아니면 시기가 좀 지났지만 쉐딩증상이 오는 것인지 둘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프로페시아를 처방받는 병원에 가셔서 진료를 한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