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프로페시아 복용 3개월째 효과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만

프로페시아 복용 3개월째 효과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만

안녕하세요 선생님 질문이 있어 찾아왔습니다. 현재 탈모초기진단으로 프로페시아 3개월이상 복용중이구요. 아직 탈모량이 줄어든 느낌은 없는데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으나 머리를 쓰다듬으면 머리카락들이 조금씩 탱탱해지는 느낌은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손가락들을 머리카락 사이에 넣어보면 까끌까끌하게 올라오는 머리카락들이 느껴지거든요. 이게 약을 안먹어도 나타나는 현상인가요 아니면 약을 복용함으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인가요. 제가 사는곳이 지방이다보니 탈모를 전문적으로 보는 병원이 한군데도 없습니다. 그래서 밀도확인등 할수가 없는 상태이구요. 그리고 3개월이면 아직 효과가 나타나기엔 이른가요?

머리숱이 많아지고 까끌까끌하게 올라오는 머리카락이 있다는 것은 경과가 좋아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탈모의 원인이 유전성에 있는 경우 약복용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일 것이고, 기타 다른 외부요인으로 인한 탈모였다면 약을 복용하지 않아도 외부요인이 사라졌을경우 증상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3개월이면 효과를 가시적으로 느끼기에는 이른 시점이지만 느낌등은 올 수 있습니다.

김진오 성형외과전문의 |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NHI뉴헤어 대표원장 | 연세대학교 의학석사/의과대학 외래교수

탈모와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과 SMP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 해당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소유권은 NHI뉴헤어에 있으므로 출처를 밝히지 않은채 무단으로 도용, 게제를 금합니다.

NAVER에서 모발이식과 헤어라인교정 ,SMP와 탈모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