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숱이 적어 생기는 앞머리 갈라짐, 사람 인상에 미치는 영향

숱이 적어 생기는 앞머리 갈라짐, 사람 인상에 미치는 영향

일본에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인기를 끌었고, 주인공인 박새로이(박서준)의 패션 스타일이 꽤 유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 링크해드린 기사를 보면 한 일본인이 박새로이 패션을 따라 했는 데 따라한 밤톨머리가 너무 달랐다고 하네요.

www.insight.co.kr/news/293293

‘탈모빔’ 맞았는데도 박새로이 머리 하고 싶었던 일본인의 충격(?) 비주얼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 밤톨 머리를 따라 한 일본인이 웃픈 비주얼을 뽐냈다.

www.insight.co.kr

기사의 사진을 보면 박새로이와는 다르게 머리 사이사이가 너무 많이 갈라져 있죠. 촘촘한 박새로이와는 대조적입니다.

이마가 원래 높거나, 탈모가 진행된 경우 이마를 덮는 헤어스타일을 했을 때 앞머리가 갈라지는 현상이 쉽게 일어납니다. 앞머리가 많이 갈라지면 사람이 피곤하고 나이 들어 보이게 됩니다. 컨디션이 엄청 좋은데도 사람들이 피곤해 보인다고 말합니다.

모발이식 후 1년 경과 앞머리 갈라짐 개선 사례

머리숱을 늘려서 덮는 양을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앞머리 숱을 늘리는 방법은 모발이식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전에 몇 번 모발이식으로 앞머리 갈라짐을 개선하는 사례들을 보여드린 적이 있습니다. 앞머리 갈라짐 때문에 고민 중인 분들은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겠네요.

https://baldingblog.co.kr/2748

머리숱이 부족해서 생기는 앞머리 갈라짐 현상, 모발이식으로 해결

헤어스타일 트렌드에 따라 모발이식을 하는 환자분들의 요구사항도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M자 탈모가 있거나 이마가 넓은 분들은 과거에는 올림머리(올백) 스타일을 하는 게 소원이라며 내원��

baldingblog.co.kr

-뉴헤어 대머리블로그-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