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대머리 블로그

대머리 블로그

모발이식 후 비행기를 타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모발이식 후 비행기를 타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안녕하세요 원장님, 저는 해외에 거주 중입니다. 휴가를 내 그 기간동안 M자 모발이식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술하고 얼마 있다가 바로 비행기를 타야합니다. 기압 차이로 인하여 수술한 곳에 이상이 생기지는 않을지 걱정이 됩니다. 수술할 때 머리를 짧게 밀지 않는 무삭발 수술이 가능한가요? 수술했다는 걸 주변에 드러내고 싶지 않습니다. 수술을 한 부위는 기존의 앞머리로 덮고 다닐 예정입니다. 미리 답변에 감사드립니.

모발이식 수술 후, 다음 날 비행기를 타고 돌아가시는 외국인 혹은 교포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비행기를 타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머리카락 역시 깎지 않고도 모발이식수술이 가능합니다. , 비절개법으로 수술 시 뒷머리 채취부위와 이식을 받는 부위는 짧게 깎아야만 수술이 가능합니다. 기존 머리카락으로 덮여서 가려질 정도가 되면 주위에 티가 나지 않겠지만, 이식부위 혹은 채취부위가 덮어서 가려지지 않으면 티가 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머리카락을 많이 길러서 오시는게 이식 부위를 가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뉴헤어 대머리블로그-



김진오 jinokim@inewhair.com | NHI뉴헤어 대표원장 | 성형외과전문의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ABHRS) |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클릭해주세요. 대머리블로그에 질문하기

*원문에 대한 링크를 걸어주시면 모든 컨텐츠는 복사하셔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