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대머리 블로그

대머리 블로그

각진 이마 혹은 넓은 이마, 헤어라인 문신을 할까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할까?

각진 이마 혹은 넓은 이마, 헤어라인 문신을 할까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할까?

이마가 넓거나, 각진 모양의 이마선을 가진 여성은 나이 들어 보이고 남성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가리고 싶어 집니다.

그러나 가리는 것도 하루 이틀, 올림 머리를 하고 싶을 때도 있고, 머리숱이 줄어 가리기가 힘들어지기도 합니다. 그러면 눈썹 펜슬 같은 것으로 눈썹 그리듯이 칠해도 보고, 헤어라인 퍼프같이 아예 제품으로 나온 것을 사서 바릅니다.

그렇게 살다보면 힘들고 귀찮게 느껴집니다.

그렇다면 해결책은 두 가지.

1. 눈썹 문신하듯이 이마선을 따라 헤어라인 문신.

2. 진짜 머리카락을 가져다 이식하는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

이 두 가지 중에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머리카락이 진짜로 생기는 모발이식이 좀 더 효용도가 높지만, 문신은 수술이 아닌 ‘시술’ 개념으로 좀 더 간단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마선을 낮추거나, 잔머리가 거의 없는 부분은 헤어라인 문신으로는 자연스럽게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이 때는 무조건 모발이식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마선을 낮추는 것이 아닌 M자로 밀린 부분에 잔머리가 어느 정도 깔려있다면 문신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와 어우러져 문신이 잘 눈에 띄지 않기 때문입니다.

잔머리 없는 곳의 헤어라인문신 시술은 부자연스럽습니다

위 사진처럼 잔머리가 거의 없는 곳에 문신을 하면 티가 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집니다.

이 때는 문신을 지우는 방법도 있지만, 문신한 곳에 헤어라인 교정을 해서 모발로 덮으면 더 자연스럽습니다.

http://www.newhairblog.com/%ed%97%a4%ec%96%b4%eb%9d%bc%ec%9d%b8-%eb%b0%98%ec%98%81%ea%b5%ac-%eb%ac%b8%ec%8b%a0-%ec%8b%a4%ed%8c%a8-%ea%b5%90%ec%a0%95-%ec%82%ac%eb%a1%80-%ed%97%a4%ec%96%b4%eb%9d%bc%ec%9d%b8-%ea%b5%90%ec%a0%95/

헤어라인 반영구 문신 실패 교정 사례: 헤어라인 교정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이 많이 알려지고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수술이기 때문에 좀 더 접근이 쉬운 헤어라인 반영구 화장이나 두피문신을 통해 결과를 얻으려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리속안의 비침을 줄이기 위한 두피문신(scalp micropigmentation)은 저도 많이 시행하고 있으나, 앞머리나 M자 부위 수정을 위한 문신은 자연스럽지 못하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권하지 않습니다.

www.newhairblog.com

무바늘 두피문신 헤어라인문신 시술 전후
무바늘 두피문신 헤어라인문신 시술 전후

반면 위와 같이 어느 정도 잔머리가 있는 곳이라면 헤어라인 두피문신 시술로 비쳐 보이는 두피를 가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판단이 확실하지 않다면 본인과 비슷한 사례의 시술 전후 사진 혹은 영상을 찾아보고 결과를 확인해보면 좀 더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뉴헤어 대머리블로그-

Facebook
Twitter
Email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