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Inewhair

공지사항

뉴헤어에서 전하는 다양한 소식과 함께하세요!

[건강] 헤어라인 성형, 얼굴 축소 효과까지?

작성자
뉴헤어
작성일
2013-04-19 13:55
조회
339
[건강] 헤어라인 성형, 얼굴 축소 효과까지?




안민구기자 amg9@sphk.co.kr

입력시간 : 2013.04.04 09:33:44

 








 

최근 성형 종결자로 떠오르는 핫코드는 바로 ‘헤어라인 성형’이다.

여성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동그랗고 매끈한 이마와 여과 없이 드러나는 턱 라인도 있지만 정갈하게 빗어 올린 헤어라인의 역할 또한 크기 때문이다.
주위에는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이마가 넓어 헤어라인을 가리고 다니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다.

물론 귀여운 앞머리로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기 위한 것도 있다. 하지만 요즘같이 아름다운 페미닌 스타일이 유행하고 있는 때에는 유행에 뒤처지는 느낌을 받게 된다.

특히 본인의 헤어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의 헤어라인과 비교해서 살펴 볼 필요도 있다.

전체적인 얼굴의 비례보다 지나치게 넓은 이마와 ‘M’자로 파인 이마, 사각으로 각진 이마를 가진 이들은 대개 헤어라인이 아름답지 않다.

심지어는 머리를 올렸을 때 남성적인 느낌이 도드라지는 경우도 있어 헤어라인이 인상을 좌우하는데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다.

따라서 최근 헤어라인을 교정하기 위해 ‘헤어라인 모발이식’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고 있다.

헤어라인 모발이식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이 바로 자연스러운 결과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헤어라인의 특성을 살린 이식과 촘촘한 이식이 필요하다.

김진오 NHI뉴헤어 여성헤어라인 전문센터 원장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이식을 위해서는 모발의 패턴방향성을 잘 살려 이식해야 한다”며 “이마에 가까운 부분 일수록 얇고 가는 모발을 피부에 잘 밀착되도록 방향을 잡아서 이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물론 이식부위에 가능한 한도 내에서 최대한 촘촘하게 이식하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여성의 헤어라인 모발이식에서는 기존의 식모기 이식보다 슬릿(Slit)방식의 이식이 유리하다.

김 원장은 “슬릿방식은 시술 후 일상복귀가 빠르고 통증이나 회복에 따른 불편함이 없다”며 “하지만 시술 받는 부위가 인상을 좌우하는데 큰 역할을 하는 중요한 곳인 만큼 병원의사를 선택함에 있어 신중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